First Love Foellie - [2021. 03. 08] 포엘리에, 봄 시즌 맞이 이너퍼퓸 본보야지 에디션 ‘오드튈르리’, ’오드비너스’ 출시 MAGAZIN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포엘리에 매거진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21. 03. 08] 포엘리에, 봄 시즌 맞이 이너퍼퓸 본보야지 에디션 ‘오드튈르리’, ’오드비너스’ 출시
작성자

포엘리에 (ip:1.223.183.26) 조회수 :324

작성일 2021-03-19 09:38: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봄 시즌을 맞이하여 본보야지 에디션(BON VOYAZE EDITION)의 2종인 ‘이너퍼퓸 오드튈르리, 오드비너스’를 출시 했다고 8일 밝혔다.

포엘리에의 이번 신제품 ‘이너퍼퓸 오드튈르리, 오드비너스’는 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플로럴 향에 ‘‘BON VOYAGE(여행 잘다녀와)’ 에디션으로 파리, 그리스를 연상시키는 여행 컨셉으로 기획된 첫 에디션 제품이다.

‘이너퍼퓸 오드튈르리’는 라일락과 블랙베리, 복숭아가 배합된 플로럴 프루티 향 이며, ‘이너퍼퓸 오드비너스’는 화이트 백합과 자스민 향이 어우러진 플로럴 향의 이너퍼퓸으로 제작됐다.

해당 브랜드 측은 ‘본보야지 에디션’에 대해 해당근 추출물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을 첨가해 Y존 밸런스를 강화했고 징크리시놀레이트를 함유를 통해 불쾌한 Y존 냄새 완화를 위한 소취 기능을 함께 강화했다고 전하며, 이용자들의 맞춤 케어를 위한 성분과 패키지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에 이어 포엘리에는 오늘(8일)부터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본보야지 에디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본보야지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이너퍼퓸 정품 파우치를 증정하고, 본보야지 에디션 세트를 최대 42%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와 함께 지금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이유를 댓글로 남겨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한 폴라로이드 카메라, 본보야지 에디션 2종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론칭 혜택이 진행된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봄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플로럴 향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분으로 제품 출시를 진행했다” 전하며 “코로나19로 여행에 목말랐던 많은 고객들에게 이너퍼퓸과 함께 떠나는 향기로운 여행을 제시함으로써 여행의 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포엘리에 이너퍼퓸은 속옷에 한두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는 일종의 속옷향수 겸 Y존 향수 제품으로 99.9%원액으로 소량 사용에도 향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8년 브랜드 론칭 당시 3가지 향으로 출시를 시작한 이너퍼퓸은 소비자들의 관심 속 총 10가지 향으로 구성을 확대함과 동시에 출시 4년만에 누적판매 400만개 판매 돌파하는 등 2030 여성층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본보야지 에디션 론칭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포엘리에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본 링크: http://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0223


첨부파일 20210319_093845_26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