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Love Foellie - [기사] 여성질환 예방 위해 여성청결제 사용 중요성 강조 NOTIC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여성질환 예방 위해 여성청결제 사용 중요성 강조
작성자

포엘리에 (ip:) 조회수 :669

작성일 2018-05-18 17:09: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기사 전문보기 ] 포엘리에, 여성질환 예방 위해 여성청결제 사용 중요성 강조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여성질환 중 가장 흔하게 겪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질염이다. 질염은 여성들의 대부분이 살아가면서 적어도 한 번 이상은 경험하게 되는데, 대부분의 여성은 질염의 증상을 인지해도 적극적인 관리와 치료가 필요하다는 생각은 못 하는 경우가 많다.

증상으로는 여성생식기 간지러움은 물론 칸디다성 질염의 경우 질 주위가 빨갛게 부어오르며 가렵고 따끔거리거나 덩어리 형태의 분비물 증가 등이 있다. 평소 찝찝할 정도로 많은 양의 분비물도 질염 증상을 가진 여성이 흔히 경험하는 증상이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만큼의 여성생식기 간지러움과 불편한 냄새가 가장 불편한 증상으로 꼽힌다.

특히 일교차가 큰 환절기 시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져 여성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스트레스나 과로로 인해 질염을 겪기도 한다. 여름철이 되면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세균들이 더 활발하게 활동하고 휴가철 바닷가를 다녀오고 나서 불편함을 호소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

따라서 봄, 여름철에는 질염예방의 중요성이 더 강조된다. 채소나 과일을 통해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고 꽉 끼는 옷은 피하는 생활습관이 좋으며, 평소 여성청결제 제품을 사용해 관리를 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가 최근 론칭한 여성청결제가 주목받고 있다.

여성 Y존 청결을 위한 포엘리에 ‘러비레이디 이너클렌저’는 보다 깨끗하고, 건강하며 스타일리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여성 청결 제품이다.

부드러운 폼타입으로 약산성 pH를 띄고 있어 질내 산도를 무너뜨리지 않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마찰 시 발생하는 상처만으로도 질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Y존 부위에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여성생식기 간지러움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은데, 이런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러비레이디 여성청결제를 연구하게 됐다”며 “여성질환과 질염예방 등 남들에게 말 못 할 고민의 답을 러비레이디에서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출처 : 한국농업신문(http://www.newsfarm.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