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Love Foellie - [기사] 평상시 남성세정제로 꾸준히 관리할 것 NOTIC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평상시 남성세정제로 꾸준히 관리할 것
작성자

포엘리에 (ip:) 조회수 :555

작성일 2018-05-18 17:07: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기사 전문보기] 포엘리에 “평상시 남성세정제로 꾸준히 관리할 것”



[서울=내외경제TV] 박양기 기자 = 남성들이 겪기 쉬운 사타구니가려움이나 사타구니습진 같은 증상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거나 대수롭지 않게 넘길 경우, 색소침착과 악취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것이 만성화되면 질병이나 고통까지 겪을 수 있다.

특히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면역력이 약해지고 사타구니가려움, 사타구니습진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기 쉬운데, 근본적인 해결책으로는 면역력을 회복시켜주는 것뿐만 아니라 평소 사타구니 부분을 습하지 않도록 꾸준하게 청결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가오는 여름철에는 사타구니땀은 물론 습한 환경에 노출되기 쉬우므로 더욱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 동안 남성들의 경우 청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비누나 바디워시를 사용하거나 그냥 물로만 씻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사타구니 관리 문제로 고민하는 남성들이 늘면서 최근 남성세정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다양한 청결제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SNS나 소셜 사이트 등을 통해 청결제를 접하기도 쉬워져,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 또한 증가하는 추세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포엘리에’ 역시 평상시 남성세정제를 꾸준히 사용하여 청결관리를 해줄 것을 강조했으며 ‘젠티가이 매너클렌저’를 론칭한 바 있다.

‘젠티가이 매너클렌저’는 남성들의 시크릿존을 시원하고 청결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남성용 청결제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폼 타입의 pH약산성 제품으로, 복분자딸기열매추출물, 음양곽추출물, 구기자추출물, 고추추출물, 토마토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시크릿존을 순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평상시 사타구니가려움이나 사타구니습진 등으로 고생하는 남성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라고 했으며, 이어 ”남성세정제 젠티가이는 멘톨과 페퍼민트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펌핑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고민이 많은 남성들의 습하고 꿉꿉한 시크릿존을 시원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startofdream@naver.com
박양기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